국민의힘 영남 낙천자 6인 “당 입장 변화없으면 무소속연대 결심”_포커를 하면서 포커를 치는 방법_krvip

국민의힘 영남 낙천자 6인 “당 입장 변화없으면 무소속연대 결심”_포르투 시내의 카지노_krvip

단수공천에 밀려 경선에서 배제된 국민의힘 예비후보들이 오늘(21일) 중앙당사를 찾아 “꼼수 공천을 철회하라”고 요구했습니다.

김병규·김재경(경남 진주을), 이수원·원영섭(부산진구갑), 박진관(경남 김해을), 김경원(경북 영천시청도군) 등 예비후보 6인은 오늘 오전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 앞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열어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들은 회견문에서 “원칙 없는 불공정한 공천심사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지만, 공관위가 어떠한 입장을 표명하지 않았다”며 “비대위가 평가 결과를 전면 재검토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들은 공관위가 단수공천 및 전략공천을 결정한 근거를 밝히고, 예비 후보자별 평가 점수도 공개하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들의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예비후보들은 무소속 연대 결성 등 모든 가능성을 포함한 중대한 결심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당 공관위는 진주을에 강민국 의원을, 부산진구갑에 정성국 전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회장을, 김해을에 조해진 의원을, 영천시·청도군에 이만희 의원을 각각 단수 공천했습니다.

한편, 김정현 예비후보(서울 용산구)는 공관위의 권영세 의원 단독공천 결정에 반발하며 탈당 후 무소속으로 출마하기로 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